본문 바로가기

9. Link

Impellitteri 및 멤버 Facebook 페이지



시대가 시대이니 만큼 임펠리테리 밴드의 모든 멤버도 페이스북 계정이 존재하며, 특히 롭은 정말 열심히 포스팅하여 직접 새로운 소식을 들려줍니다. 밴드 및 각 멤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소개합니다.





 https://www.facebook.com/chris.impellitteri.7

2015년 11월 9일, 크리스는 Impellitteri 밴드의 공식 홈페이지가 한동안 존재하지 않을 때, 본인의 개인적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밴드의 공식 페이지로 바꾸겠다고 하였고, 새로운 소식을 본 페이스북을 통해 전하겠다고 하여 생성하였습니다.

때문에 임펠리테리 밴드의 공식 페이스북이라고 봐야될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가 자주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글을 크리스가 직접 글을 올리는지, 그의 소속 사무실에서 올려주는지는 모르겠네요.






 https://www.facebook.com/ChrisImpellitteri
먼저 소개한 페이스북 이전에 개설된 페이스북입니다. 크리스의 개인적인 계정으로 시작한 듯 하나, 업데이트가 거의 이루어지고 있지는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Chris-Impellitteri-114181312012566

크리스의 프로젝트 밴드, Animetal USA의 (크리스에 포커싱이 맞추어진) 페이스북입니다. Animetal USA는 한시적인 프로젝트 그룹이었기 때문에 본 페이스북의 업데이트도 더이상 이루어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https://www.facebook.com/Rob-Rock-The-Voice-of-Melodic-Metal-188237273606

Rob Rock - The Voice of Melodic Metal

임펠리테리의 프런트맨, 롭 록의 페이스북입니다. 매우 열심히 본인이 직접 글을 포스팅하여 새로운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롭은 2개의 페이스북을 더 가지고 있어 총 3개의 페이스북을 관리하는데 모든 곳에 함께 같은 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스북의 시작은 과거 그의 밴드(Rob Rock Band) 관련 내용 만을 포스팅하려고 생성한 듯 하나 지금은 그의 모든 소식을 함께 전해주고 있습니다. 그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robrock.com이 사실상 거의 관리가 이루지고 있지않기때문에 지금은 본 페이스북이 그의 '공식 홈페이지'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robrockcom

Rob Rock II

아래 Rob Rock (https://www.facebook.com/robrockofficial) 페이스북 페이지가 꽉 찼다며 그가 새로 개설한 페이스북입니다. 위의 https://www.facebook.com/Rob-Rock-The-Voice-of-Melodic-Metal-188237273606 페이스북 페이지와 함께 롭은 그의 새로운 소식을 본 페이스북에도 동시에 전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robrockofficial

Rob Rock

Rob Rock II (https://www.facebook.com/robrockcom) 이전에 개설된 페이스북입니다.

마찬가지로 Rob Rock - The Voice of Melodic Metal (https://www.facebook.com/Rob-Rock-The-Voice-of-Melodic-Metal-188237273606) 페이스북 페이지, Rob Rock II (https://www.facebook.com/robrockcom) 페이스북 페이지와 함께 롭은 그의 새로운 소식을 본 페이스북에도 동시에 전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james.pulli

James Pulli
베이시스트 제임스 풀리의 개인적인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최근에는 그가 소속된 밴드, Bonfire 공연 소식이 계속해서 포스팅되고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JonDette

Jon Dette

임펠리테리 밴드의 새로운 드러머, Jon Dette의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지금은 그의 새로운 밴드, Meshiaak (pronounced Mesh-She-Akk)에 대한 내용으로 상단이 채워져 있습니다.






 http://www.facebook.com/DrummerGlen

Glen Sobel

전 임펠리테리의 드러머, 글렌 소벨의 페이스북입니다. 그는 현재 Alice Cooper 밴드에서의 활동 뿐만아니라 왕성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음을 그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해주고 있습니다.

'9. Li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ris Impellitteri Instagram  (0) 2017.11.09
Impellitteri Official Website 오픈! - Impellitteri.net  (0) 2016.04.17
Impellitteri Myspace  (0) 2009.07.24
Impellitteri Official Fanclub  (0) 2009.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