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 Gig & Concert/2016 Busan Rock Fest

임펠리테리의 한국 방문은 확정적!

앞서 2016년 부산 락 페스티벌에 임펠리테리 밴드가 참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린바 있는데, 사실상 확정된 듯 합니다!

부산 락 페스티벌 주최측에서는 아직 공식적으로 라인업을 발표하거나 사전 안내를 해주고 있진 않지만, 본인이 확인한 결과 임펠리테리 밴드의 2016년 부산 락 페스티벌 참여가 '확정적' 입니다. 한편 부산 락페스티벌 주최측은 조만간 1~2주일 내에 2016년 공식 라인업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2014년 당시에 서울 홍대에서 단독공연도 예정되었있는데 이번에는 단독 공연이 없는 듯 합니다.






임펠리테리의 부산 공연이 확정됨에 따라 그들의 공연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1. 공연 사진, 공연 동영상 등 이번 락페스티벌에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본 블로거에게 임펠리테리 공연 실황 자료를 보내준다면 한국 및 전세계 임펠리테리 팬들에게 본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료는 제 이메일 cpu21(at)hanmail.net로 보내주시거나 용량이 크다면 웹하드, ftp 등을 통해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또한 가능하다면 이번 공연 실황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방법도 생각 중입니다.

장비가 있으시거나 작업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은 cpu21(at)hanmail.net으로 메일을 주시거나 본 포스팅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본 포스틩을 읽으신 분들 중 부산 락페에 가시는 분들은 자료가 공유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