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범 드러머도 Jon Dette

(The new album drummer is also Jon Dette)



Impellitteri 밴드의 리더, 크리스 임펠리테리는 최근에 Facebook 활동을 열심히 하면서 그의 과거 사진을 간간히 포스팅해주고 있으며, 또한 새앨범 작업에 관한 근황도 직접 들려주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새앨범의 드러머가 전작 [Venom]과 마찬가지로 Jon Dette(존 데티) 라는 것입니다.


Chris Impellitteri Facebook Post


존은 이전(2016/07/11 - [6. Members/Jon Dette] - Meshiaak의 데뷔앨범, Alliance of Thieves : 8월 19일 발매)에도 소개한바와 같이 2015년 임펠리테리 [Venom] 앨범 작업 및 일본 투어 이후에 호주를 근간으로하는 'Meshiaak'이라는 밴드 멤버로 함께하며 그들의 데뷔앨범 [Alliance of Thieves]를 2016년 8월에 발매한바 있습니다. 앨범 발매 후 한동안 Meshiaak에서 활동해오다 올해 봄쯤에 밴드를 탈퇴했으며, 이후 Anthrax에 합류하여 그들의 투어에 함께하였습니다. 크리스 임펠리테리는 Animetal USA에서부터 연을 이어온 Jon Dette의 Brutal 드러밍에 확실히 만족감을 가지고있는 듯 합니다. 2009년작 [Wicked Maiden]에서도 그들의 앨범에 젊은 피를 수혈받기위해 젊은 드러머 Brandon Wild가 앨범에 함께했었는데 Iced Earth, Slayer, Testament, Anthrax 출신의 존은 크리스가 현재 추구하는 음악적 지향점과 맞아떨어지기에 새앨범에 그와 또다시 함께하고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존의 작업 스케줄이 비어있기에 가능한 것이겠죠. 다만 새앨범에는 함께하지만 임펠리테리 밴드가 앨범 발매 이후 지속적인 투어나 활동을 하지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임펠리테리 밴드 멤버로써 남아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Jon Dette

 (Photo from Chris Impellitteri Facebook


Jon Dette

Photo Credit: Alex Solca    (Photo from Jon Dette Facebook


Jon Dette

 (Photo from Jon Dette Facebook


Jon Dette

 (Photo from TAMA Drums JAPAN Facebook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Chris Terry cpu21

댓글을 달아 주세요